리뷰

LG 톤프리 TFP8 간단 후기

sisii21 2022. 9. 2. 00:00
반응형

LG 베스트샵에서 혼수 가전 구매 사은품으로 LG 톤 프리를 받았습니다.

단 새제품은 아니고 사용하지 않은 진열상품인데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주신 기분입니다.

전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고 있고 여자 친구는 에어 팟 프로를 사용 중이라 필요 없지만

오늘 간단하게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외관

 

 

외관과 스펙입니다.

케이스는 원형 모양이며 제가 받은 색상은 챠콜 블랙입니다.

꽤나 고급스러운 색상이며 케이스 마감도 유격도 없고 좋습니다.

재생시간은 6시간으로 준수한 편이며 생활방수도 지원합니다.

구성품은 매장 진열 상품을 받았기 때문에 본체 케이스와 유닛밖에 없었네요.

 

 제가 사용 중인 에어 팟 2세대와 비교입니다.

크기는 비슷하나 톤 프리는 원형이라 손이나 바지 주머니에서는 

약간 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충전은 usb-c 타입입니다.

1시간 충전, 재생시간 6시간, 통화시간 5시간을 지원합니다.

나름 괜찮은 배터리 타임을 가지고 있네요.

 

유닛

케이스를 열면 푸른색 조명이 켜지는데 생각보다 이 부분이 매우 고급스럽네요.

이어폰 유닛과 케이스에 자석이 있어 제자리에 갖다 놓을 경우

자석으로 착하며 잘 붙습니다.

 

유닛은 에어 팟 프로와 같은 커널형입니다.

생김새도 에어팟 프로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귀에 착용 시 딱 맞게 들어가고 차음도 잘 되는 편이네요.

 

스마트폰과 연결 시 설정 창입니다.

여기엔 별다른 기능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제어센터 활성화 시 우측 상단에 연결 표시 아이콘과 배터리 잔량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배터리 잔량 표시는 작게 표시된 게 아쉽습니다.

 

음질은 개인적으로 꽤나 좋게 느껴졌습니다.

비교 대상이 에어 팟 2세대 밖에 없어서 에어 팟과 비교하자면

베이스 부분은 에어 팟 2가 조금 더 쌘 느낌이고 볼륨도 에어 팟이 약간 더 큰 느낌이 듭니다.

톤 프리는 에어 팟에 약간 소프트한 느낌이지만 깨끗한 음질을 들려줍니다.

에어 팟과 다른 느낌의 괜찮은 사운드를 들려주었고

메인 이어폰으로 사용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지원한다고 하는데 제가 노캔 기능을 경험하지 못해서

이건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귀에 착용 시 주변부 소리는 완벽히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차단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총평

사은품으로 받은 이어폰이지만 제값은 하는 괜찮은 이이폰입니다.

다만 아무리 사은품이라도 제품이 포장이 안된 상태로 받은 거라

충전 케이블과 추가 이어 팁이 없는데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