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구디단 맛집]말뚝곱창 루프탑점 후기

sisii21 2022. 8. 6. 21:46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의 유명한 말뚝곱창에 다녀왔습니다.

말뚝곱창 루프탑점은 깔깔거리 안쪽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는 곳입니다.

 

말뚝곱창 루프탑점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2
매일13:00 - 새벽 01:00 

 

 

평일 퇴근시간에 방문했는데 10분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기다리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처음 세팅은 순두부찌개와 육회, 부추, 김치 등이 세팅되어 있어요.

순두부찌개는 국물이 끓으면 계란을 넣으라고 직원분께서 이야기 해주세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와 육회도 매우 맛있었어요.

 

 

말뚝곱창 메뉴입니다.

모듬곱창이 무난할거 같아 모듬곱창으로 주문했습니다.

 

 

모듭곱창 2인분입니다

가운데 파채가 있고 양파, 떡튀김, 곱창, 막창, 대창, 염통, 우삼겹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치즈가루 같은 것들이 뿌려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 떡튀김을 먹고 엄청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겉이 엄청 바삭하고 속은 엄청 쫄깃한데 처음에 치즈떡인 줄 알았어요.

치즈가루도 뿌려져 있어서 단짠에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떡사리를 추가 했는데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았어요.

 

곱창을 다먹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떡사리 추가로 인해 배가 불러서 볶음밥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짭쪼름하고 치즈의 고소한 맛으로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떡사리 때문에라도 또오고싶었던 말뚝곱창이였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에 사람들이 엄청 많을 것 같아 많이는 못갈것 같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오고 싶은 곳이네요.

 

이상 내돈내산 말뚝곱창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