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림맛집]무궁화반점 후기

sisii21 2022. 7. 23. 21:43
반응형

신림동에 있는 무궁화반점에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보였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무궁화반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로 38 1층
11:30~22:00(라스트오더 21:00)

 

무궁화반점의 메뉴판입니다.

이 날 짬뽕이 땡겨서 무궁화짬뽕, 통오징어짬뽕, 튀김갈비만두로 총 3개를 주문했습니다.

짬뽕은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전 맵찔이라서 보통 맛으로 했어요.

 

 

한쪽에는 셀프로 계란후라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계란과 식용유, 소금이 있어서 셀프로 계란후라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계란후라이를 만들고 오니 주문한 짬뽕과 튀김만두가 나왔습니다.

튀김갈비만두는 크기가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고 양도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지 조금 걱정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오징어짬뽕은 분명 통오징어라고 했는데 오징어가 안보여서 당황했습니다만...

 

 

짠~

오징어가 숨어 있었네요

정말 통오징어 한마리가 들어있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국물은 보통단계로 시켰지만 살짝 맵고 칼칼합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기본단계만 시켜도 충분할거 같아요.

그리고 건더기는 조개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국물도 시원하고 씹히는게 많아서 식감이 좋았네요.

튀김갈비만두도 맛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겨우 다 먹었습니다.

 

다먹고 나서 매운 입을 달래줄 요구르트를 하나 마셨습니다.

인당 1개씩 무료가 디저트도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