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사

백종원 볶음라면 도전기

sisii21 2015. 5. 24. 15:02
반응형

요즘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인기중인 백종원의 볶음라면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재료 우선

1. 라면

2. 대파

3. 식용유

 

엄청 간단하네요

 

전 집에 식용유가 없어서 카놀라유로 대체 했습니다.

 

 

 

 

 

 

우선 끓은물에 면 먼저 삶은다음

 

 

 

 

 

 

면이 익으면 물을 따로 버려주시고 다시 냄비에 담아주세여

 

 

 

 

 

 

 

 

그 다음 대파를 넣고 스프는 반정도 넣고 카놀라유를 넣고 팬이 눌러붙지 않게 볶아주면 끝입니다... 만...

 

 

 

 

냄비가 별로 좋지가 않아서인지 재주가 없어서인지 전 면이 다 눌러붙었네요..ㅜㅜ

 

 

 

 

 

뭐 우요곡절 끝에 완성!

 

시식평은 눌러불지말라고 카놀라유를 많이 넣고 볶았는데 맛있네요ㅋㅋ

(뭐 결국 눌러붙었지만요,.,ㅜㅜ)

 

볶음라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부담도 안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야식으로 먹기엔 좋을거 같습니다.

다음에 또 하게되면 냄비말고 팬에다 하는게 좋을거 같긴하네요

 

 

 

 

 

 

반응형

'일상 > 일상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주택 힐스테이트 뉴포레 사전점검 후기  (0) 2022.07.10
나노블록구입기  (0) 2015.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