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양주 이색 수족관 카페 아쿠아풍경

sisii21 2022. 7. 17. 01:48
반응형

양주에 이색카페인 아쿠아풍경에 다녀왔습니다.

큰규모에 다양한 물고기를 볼수 있는 카페입니다.

아쿠아풍경
경기 양주시 어하고개로 227
영업시간 :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점 

 

처음 1층에 들어오면 2층에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고 양옆에 수족관이 보입니다.

바닥도 모래사장 같은 느낌도 들고 마치 바다에 온듯한 기분이예요.

정면의 2층 계단에 올라가면 시원하고 넓은 카페가 나옵니다.

사진엔 안나왔지만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쿠아 풍경은 입장료는 별도로 없지만 음료를 주문해야 수족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6.0, 기타 다른음료는 7.0으로 음료가 입장권이라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음료를 시키고 왼쪽으로 나가면 밖으로 나가면 별관으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별관 건물 앞에는 조금만한 연못이 있는데 금붕어와 거북이 철갑상어 등이 있었어요.

 

 

별관안에는 본관보다 더 많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어요.

넓은 공간에 2층까지 있었고 물고기를 판매하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특히나 다양하고 멋진 수조들이 많이 있었어요.

바다속 풍경을 재현한 듯 디테일이 굉장했습니다.

이 많은 물고기와 수조를 관리하는데 엄청나게 신경쓰고 있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신기하고 처음보는 물고기들이 많이 있었어요.

특히 어린 아이들도 많이 왔었는데 굉장히 신기해하고 좋아했습니다.

저도 귀여운 조카와 같이 왔었는데 물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 너무 신나하더라구요.

신나게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가 힘들면 잠깐 테이블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쉬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주말에 나들이겸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일상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안카페]태안 해피준카페  (7) 2022.08.07
[카페]봉천동 추천 카페 테이블 1629  (2) 2022.07.21